포르쉐 파나메라 전기차 특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순수 내연기관의 진수로 꼽히는 911 GT3와 미래 대표 차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는 존재의 방향과 목적이 완전히 반대되는 특성을 갖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는 오리지널 내연기관에 충실하고 자연흡기 엔진을 채용하여 포르셰 스포츠카의 정신을 잃지 않고 실용성에 신경을 쓴 친환경 데일리카입니다.
세단의 강점을 넣은 포르쉐 파나메라 전기차 특징
개성이 강한 파나메라 스포츠 투리스모와 비교하면 위치가 다르입니다. 지난해 국내 출시된 타이칸에 이어 두 번째 순수 전기차입니다. 이것은 또한 전통적인 자동차와 포르셰의 첫 번째 크로스오버 유틸리티 차량의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디젤 기관차부터 순수 전기 CUV까지 국내 인기 모델을 대표하는 신차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구상입니다. 수입 전기차 중 1위. 뒷좌석 헤드룸은 기존 대비 5cm 늘어났습니다. 트렁크 공간 자체는 매우 넓습니다. 넓고 깊이감이 있습니다. 2열을 접으면 최대 1212리터의 수납함을 확보할 수 있어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는 지상고가 낮고 트렁크 입구가 넓어 짐을 실을 때 실용적이고 편리합니다. 뒷좌석은 완전히 평평해서 차가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습니다. 성인 남성도 누웠을 때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높이가 너무 낮아 앉으면 머리가 천장에 닿을 정도입니다.
무광택 운전실
전기차 하면 흔히 차량 하부 손상으로 인한 배터리 화재의 위험을 생각하는데 포르셰는 에어 서스펜션과 새시 컨트롤을 통해 지상고와 높이를 조절해 노면 접촉을 최소화해 불안을 덜어줍니다. 전체적인 외관과 인테리어는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타이칸 자동차와 비슷합니다. 특히 전면은 눈물방울 모양의 헤드라이트 등 언뜻 보기에 거의 똑같습니다. 동시에 오프로드의 느낌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들의 성장 배경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미래를 대비하는 통찰력에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루프랙입니다. 무광택 운전실은 힘을 표현합니다. 또한 실버 프런트와 리어 하단 스커트와 사이드 도어 실도 디자인 포인트가 됐습니다. 타이칸 4 크로스 투리스모는 12월에 고객에게 인도되며 나머지는 내년 상반기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2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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