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트렌드를 잘 파악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현대 코나 전기차타고 느낀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스마트폰 뱅킹을 할 줄 몰라서 이것이 필요합니다. 차 쪽은 매우 완고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자동변속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작년까지 수동변속기 차량을 소유한 적이 없었습니다. 현재 차량의 배기량을 합산하면 10,000cc입니다. 모든 가솔린 모델도 마찬가지입니다.
현대 코나 전기차타고 느낀 장단점
우리는 자동차 산업의 환경 트렌드를 벗어나 살고 있습니다. 동시에 전기자동차는 고사하고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한 번도 사 본 적이 없습니다. 시승에서 이런 일을 만나는 것은 무선 청소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거부감이 든다. 불쾌함 페달을 밟았을 때 모터가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나요? 내가 아는 차는 이렇지 않다. 악기처럼 배기음이 좋은 대형 배기량 자동차. 내 오른발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음악을 재생합니다. 8기통 엔진의 포효와 기름진 배기음이 뒤섞일 때 드라마는 없었다. 반드시 8기통일 필요는 없습니다. 6개의 실린더가 비단을 문지르는 소리도 아주 매력적입니다. 4기통 엔진도 아름다운 진동과 소음이 있습니다. 엔진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상상하면서 들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반면 전기차는 이런 맛이 없다. 바람의 눈물과 타이어의 마찰만 있을 뿐입니다.
전기자동차 내연기관
속도를 줄이자 지하철의 고주파음이 방안을 가득 메웠다. 어떤 사람들은 소음을 원하지 않지만 이것은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유쾌하지 않습니다. 시계에 비유하자면 전기자동차는 석영과 같고 내연기관은 자동기계와 같다. 석영이 실용적이고 현명하다는 것은 알지만 자동 기계에 끌립니다. 당신이 Carmania라면, 그것은 물론 문제입니다. 저는 자동차 매니아입니다. 오히려 그는 매우 중요한 내연기관 부문이다. 매우 답답해하는 지인이 있습니다. 그는 나와 같은 V8의 팬이다. 그러다가 불과 2주 전 현대 코나 전기차가 '단종'됐다. 사자는 갑자기 채식주의를 선언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은 일어날 수 없으므로 결국 미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나EV는 어떠냐"고 묻자 그는 "대단히 만족한다"고 말해 또 한 번 불합리함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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